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아요

정형외과 야간 진료 병원,주말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1분만에 찾아보기

반응형

정형외과 야간 진료 병원 1분 만에 찾아보기

정형외과 야간 진료 병원 찾아보기
우리 동네에서 야간진료하는 정형외과를 찾아봅니다.

1 정형외과는?

 

정형외과는 팔과 다리, 척추를 구성하고 있는 해부학적인 구조에 대해서 진료를 하는 과입니다.

정형외과 질환의 원인은 외상, 감염, 대사성 이상, 선천성 기형, 종양, 퇴행성 관절염, 골다공증 등과 같은 퇴행성 질환과 류머티즘 관절염 등의 염증성 질환 등 다양한 질병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2. 정형외과 야간 진료 병원 쉽게 찾는 방법은?

 

우리 동네에서 야간 진료를 하는 정형외과 병원이나 의원을 찾고 싶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갑자기 아이가 다쳤을 때 통증을 참지 못하는 아이를 그냥 방치하는 부모는 없을 것입니다.

또 갑작스러운 외상으로 정형외과 진료가 꼭 필요할 때가 있지만, 그 시간이 야간이라면 난감할 것입니다.

이렇게 당황스러울 때 딱 1분 만에 정형외과 야간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응급의료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는 응급의료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현재 이용 가능한 정형외과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촌각을 다투는 상황이라면 최대한 빨리 119에 연락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E-Gen 응급의료포털 이용하여 1분 만에 정형외과 야간 진료 병원을 찾아보겠습니다.

 

E-Gen 이용방법은?

중앙응급의료사이트 E-Gen
야간 진료 정형외과를  찾아봅니다.

  • https://www.e-gen.or.kr/ 접속합니다.
  • 병원. 약국  > 병원 찾기 클릭
  • 페이지 상단의 메뉴 병원. 약국(보라색 박스)을 클릭한 후 병원 찾기(붉은색 박스)를 선택합니다.
  • 병원 찾기를 선택한 후  일반(노란색 타원)을  클릭합니다.

병원 찾기에서 정형외과 야간 진료 병원 검색 조건 입력하기

① 주소 입력창에 시군구, 읍면동을 선택하여 입력합니다.

② 진료과목 입력란에서 정형외과를 선택합니다.

③ 원하는 진료 요일과 진료시간을 선택합니다.

④ 검색을 눌러 확인합니다. 검색 결과 현재 진료가능시간과 검색 요일 진료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간진료 정형외과의원 검색 결과
해당 의원의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⑤검색된 의료기관의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의료기관의 진료과목과 요일별 진료시간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정형외과 야간 진료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해당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방문 전에는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십시오.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이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