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아요

우리동네 마취통증의학과 야간 진료병원,주말 진료 병원, 토요일 진료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과 진료시간 정보가 알고 싶다면???

반응형

통증클리닉 야간 진료,주말진료,토요일진료,일요일진료,공휴일진료 가능한 병원을 쉽게 찾아봅니다.
우리동네 통증클리닉의 진료시간을 쉽게 알아봅니다.

마취통증의학과는?

 

마취통증의학과의 외래인 통증클리닉에서는 주로 급성통증, 만성통증, 혈관질환에 의한 통증, 암에 의한 통증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마취통증의학과 야간 진료 병원, 주말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1분 만에 찾아보기

 

통증클리닉 병원 찾아보기
E-gen.or.kr사이트를 이용하여 통증클리닉을 찾아봅니다.

- www.e-gen.or.kr  에 접속합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  병원. 약국 메뉴 선택 > 병원 찾기 선택합니다.

통증의원, 마취통증의학과 찾아보기
원하는 주소지의 주소입력으로 우리동네 통증클리닉을 검색합니다.

 

- 주소 입력창에 해당 시군구, 읍면동을 선택합니다.

 

- 진료과목에 "마취통증의학과"를 선택합니다.

 

- 진료가 필요한 진료 요일을 선택합니다.

 

-진료가 필요한 진료시간을 선택합니다.(야간 진료가 필요한 시간을 선택합니다.)

 

- 의료기관 명칭으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검색 결과 의료기관의 상세정보를 선택하면 진료 가능한 진료과목과 요일별 진료시간 입원실 현황 등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마취통증의학과 검색하기
다양한 보건의료 관련 어플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동네 마취통증의학과, 통증클리닉은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사이트를 방문 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사이트 방문이 번거롭다면 병원/약국 찾기 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병원 예약/접수 앱에 따라서 약간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병원[의료기관]의 접수와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야간 약국이나 공휴일, 주말에 이용가능한 약국을 찾는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좀 더 신속하고 편리한 진료와 원하는 약국을 찾기 원한다면 병원/약국 관련 앱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