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아요

치과 야간, 주말, 토요일, 일요일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1분만에 찾아보기.

반응형

치과 병원 1분만에 찾아보기
우리동네에서 야간진료하는 치과, 주말 진료하는 치과, 일요일 진료하는 치과, 공휴일 진료하는 치과를 1분만에 찾아봅니다.

 

야간이나 일요일, 공휴일에 치과 진료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치통은 참기 힘든 통증인데요..

한번쯤은 일요일에 치과 진료를 하기 위해서 치과 병원을 찾아보았을 것입니다.

 

야간이나 일요일, 공휴일에도 진료하는 치과를 찾는 방법은 의외로 쉽습니다.

바로 중앙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www.e-gen.or.kr]를 방문하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중앙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치과 야간 진료 의료기관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치과 야간 진료 병원 찾아보기

치과 일요일진료,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토요일 진료 병원
우리동네에서 치과 야간진료, 공휴일, 일요일, 토요일 야간 진료 병원의 찾아봅니다.

 

- www.e-gen.or.kr  에 접속합니다.

 

-병원 약국 찾기를 눌러 줍니다.

 

 

치과 병원 찾아보기
치과병원의 요일별 진료시간을 알수 있습니다.

- 상단 메뉴의 일반을 선택합니다.

 

-검색 조건 입력창에 주소 입력(시, 군, 구, 읍, 면, 동)을 합니다.

 

-진료과목에서 치과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원하는 진료요일과 진료시간을 선택합니다.

 

-검색 결과는 현재진료가능 여부와 검색 요일 진료시간을 알려줍니다.

 

-의료기관의 상세보기를 누르면 해당 병원의 진료 과목과 요일별 진료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상 1분만에 치과 진료 의료기관을 찾는 방법이였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e-gen 사이트에서[www.e-gen.or.kr] 손쉽게 야간진료, 주말진료 가능한 치과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야간이나 휴일에 진료하는 치과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라며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휴일, 야간 진료 치과 찾아보기
공휴일과 야간 진료 치과의료기관 검색에 다양한 보건의료 관련 어플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공휴일, 야간 진료 치과는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사이트를[www.hira.or.kr] 방문 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사이트 방문이 번거롭다면 병원/약국 찾기 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병원 예약/접수 앱에 따라서 약간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병원[의료기관]의 접수와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야간 약국이나 공휴일, 주말에 이용가능한 약국을 찾는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좀 더 신속하고 편리한 진료와 원하는 약국을 찾기 원한다면 병원/약국 관련 앱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